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펫프렌즈 간식 및 장난감 추천 5가지(2년간 소비한 꾸준템, 재구매템)

by 임쥬스 2023. 5. 25.
728x90
반응형
펫프렌즈 추천 이유



우리 가족은 펫프렌즈에서 간식이나 장난감을 많이 구매하는 편이다. 가격적인 면에서 다른 곳보다 엄청 싸다고는 절대 말할 수 없지만 ,, 그래도 오프라인 대형 간식샵들에서 파는 것보다는 저렴하더라. 우선 계속 소비하는 이유는

1. 배송이 빠르다는 점 (항상 배송시키면 쿠팡이나 컬리처럼 빠르게 다음날 배송이 되는 편)
2. 어느 정도 검증된 사료나 간식을 판매한다는 점 (어떠한 이슈가 있거나 혹은 많은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 품목들은 빠르게 사라지는 편)
3. 어플 자체가 접근성이나 가독성이 좋아 사료, 장난감, 간식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점

에서 다른 플랫폼보다는 펫 프렌즈를 이용하는 편이다.

근데 또 의외로 내가 찾는 간식이 없는 경우도 있어서 뭔가… 종류가 엄청 다양한 것 같진 않기도 하다.

반응형
펫프렌즈 꾸준템 재구매템 소개

아무튼 코코(2세)가 2년 동안 꾸준히 구매해 왔던 간식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참고로, 코코는 위장이 살짝 예민한 편이다. 이전에 고단백 사료가 좋다는 말을 어디서 주워듣고 고단백 사료로 바꿨었는데, 그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새벽에 동물병원 응급실에 갔었다. (엄청 심각한 건 아니었지만 새벽에 자꾸 설사를 해서 걱정이 돼서 업고 갔는데 의사 선생님도 코코 상태를 보니 이 새벽에 안 오셔도 될 뻔했다는 말씀을 하셨다.) 또, 연어 알레르기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어 연어나 생선류 간식은 잘 주지 않는다. 열빙어 간식 같은 건 입맛이 아닌지 잘 먹지도 않더라. 아무튼 2년 살면서 눈물 한 방울 터지지 않는 걸 보니 나름 잘 먹이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너무 귀여운 우리 코코

 

 

 

 

 

내돈내산 그 자체,,

 

 


코코가 두 살이니까 거진 머,, 한 달에 한번 꼴로 주문한 셈,, 펫프에 갖다 바친 내 월급


펫프렌즈 재구매 및 꾸준템

 

 

바우와우 독 치즈볼

 

이거 없인 못사는 코코, 최애간식

솔직히 성분표 보고 이거 영양가 있다고는 말 못 한다. 하지만 딱히 엄청 나쁜 성분이 있다고도 말할 순 없을 것 같다. 다만, 옥수수전분이라 많이 먹으면 살찔 수도 있다.
이거 구매 후기를 보니 어떤 보호자분이 먹어 봤다고 한다. 좀 쓴맛이 난다는데 강아지 입맛은 역시 알 수가 없다. 1년 넘게 급여 중인데 딱히 탈이 안나길래 계속 먹이고는 있는 중이다. 기호성은 아주 좋은 걸로 결론..

 

 

 

그래니스 독 칠면조가슴살 육포

 

그래니스 독 칠면조가슴살 육포

무난 템이다. 딱히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또 주면 엄청 잘 먹는,, 건조간식이라서 성분이 엄청 나쁠 것도 없다.
아마 닭고기 잘 먹는 반려견들은 이 간식도 좋아할 확률이 높을 것 같다.

 

 

 

 

네추럴코어 독 하루유산균

펫프렌즈 재구매 1위 간식

여기에 엄청난 유산균이 들어가 있을까 의문점을 가지긴 했는데, 이걸 급여해서 인지 코코는 여태 변비에 걸리거나 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이거 이 외에 가루형 유산균은 따로 먹는 것이 없다. 강아지 분유나 다른 유산균 간식보다는 이걸 훨씬 잘 먹는 건 사실이다. 기호성 측면에서 유산균 입문템으로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고기없이 맛있는 진짜 채소 당근&유산균

 
 

그냥 간식 주긴 싫고 뭔가 영양가 있는 간식을 주고 싶은데 어떤 걸 줘야 좋아할까 여러 가지 급여해 보다가 정착한 간식이다. 너무 많이 먹으면 살찔까 봐 이것도 하나를 반 잘라서 주는 중이다.



 

 

 

펫프렌즈 장난감 추천

펫프렌즈 장난감 추천

이거 들고 공원 가서 던져주고 물어오고 하며 노는데
다른 강아지 친구들이 가끔 엄청 탐낸다. 들고 가면 핵인싸 되는 아이템,, 던져주면 코코대신 다른 강아지가 물고 오기도 하는,, 공놀이 좋아하는 강아지라면 이 장난감 좋아할 확률 100%이다. 잃어버리지만 않는다면 평생 갖고놀기 가능.

 

펫프렌즈 강아지 용품 추천

2년째 애용하고 있는 강아지 용품

무난하다. 엄청 독하지도 않고 이걸로 샤워시켰을 때 냄새가 너무 좋다. 딱히 나쁜 점을 찾아볼 수 없어서 바꿀 이유가 없다고 느꼈고, 2년째 사용 중인데 피부 때문에 고생한 적이 없는 걸 보아하니 정말 무난한 아이템인 듯하다. 하지만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이라면 처방받은 약용샴푸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성분표를 꼭 확인해 보는 걸 추천합니다.

간식이나 샤워용품은 강아지마다
기호성과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꼭 다른 후기들을 참고하시고
신중히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